팟캐스트 구독하는 방법

포클캐스트에는 마음에 드는 팟캐스트를 선택해서 구독할 수 있습니다. 구독한 목록은 메뉴의 '구독 중' 에서 모아 보실 수 있습니다. 향후 구독중인 팟캐스트 대상으로 다양하고 새로운 기능들이 많이 추가될 예정입니다. 이미 종영된 팟캐스트라도 마음에 들었던 팟캐스트는 구독 처리를 해두시면 해당 팟캐스트를 200%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팟캐스트를 구독하시려면 먼저 로그인하셔야 합니다. 이전에 한번이라도 로그인 하셨다면 자동 로그인 처리되니 번거롭게 매번 로그인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. 로그인 방법에 대해서는 이 글을 참고하세요.

성공적으로 로그인 하셨다면 이제 원하는 팟캐스트를 찾아 구독해 봅시다. 원하는 팟캐스트를 찾으시려면 포클캐스트의 검색창에 키워드를 입력하시고 검색하시거나, 태그 페이지에서 흥미로운 태그 페이지의 목록을 살펴보시면 좋습니다.

검색창에 "경제브리핑" 을 한번 입력해 보겠습니다.



경제 브리핑과 관련된 여러 팟캐스트들이 목록에 표시됩니다. 그 중 원하는 콘텐츠를 터치해서 팟캐스트 정보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.



"구독하기" 버튼이 보이네요. 구독을 해봅시다. 버튼을 눌러 구독을 신청하게 되면 처리가 완료 되고, 해당 버튼이 "구독 중 팟캐스트" 라고 바뀌게 됩니다.



이제 구독 중 목록에 제대로 표시되는지 확인해 보겠습니다. 사이드메뉴에서 구독중을 선택하시면 구독중인 팟캐스트 목록이 표시됩니다.


아까 추가한 팟캐스트가 목록에 표시되고 있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. 만약 구독을 해지하시려면 구독중 목록에서 해지하고자 하는 팟캐스트를 선택하시고, "구독 중 팟캐스트" 라고 표시되는 버튼을 한 번 더 터치하시면 구독 해지 상태가 됩니다.

좋아하는 팟캐스트들로 구독 목록을 꽉 채워놔 보세요. 저희가 준비하는 멋진 기능들이 곧 공개 됩니다.

감사합니다.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포클캐스트 로그인하는 방법

포클캐스트를 오픈했습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