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7년 11월 포클캐스트 서비스 업데이트 안내 드립니다.


아직 정식 오픈하지 않았지만, 기능을 꾸준히 업데이트하며 안정화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. 이번 달 포클캐스트에서 개선된 기능들을 안내해드리고자 합니다.

UI 버그들을 수정하였습니다. 포클캐스트는 반응형 웹으로 데스크탑과 모바일을 동시에 지원합니다. 동시 지원을 하게되면, 모바일 사용자와 데스크탑 사용자에게 새로운 기능을 빠르게 선보일 수 있다는 장점도 있는 반면, 아무래도 버그가 더 많아지는 경우도 있습니다. 저희가 열심히 버그를 잡고 있으니, 서비스 사용시 문제점등을 발견하시면 댓글이나 이메일(poclcast@36sprints.com) 으로 알려주시면 최우선 작업을 해드리겠습니다.

3개월 이상 업데이트되지 않은 팟캐스트의 경우 종영 표시를 달았습니다. 검색 결과 창등에서 계속 발행중인 팟캐스트와 종영된 팟캐스트를 빠르게 구분하실 수 있습니다. 

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포클캐스트를 여시면 바탕화면 설치하기가 생깁니다. 바탕화면에 포클캐스트 바로가기를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. 바로가기 버튼을 누르시면 앱을 설치한 것처럼 언제든 편하게 포클캐스트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 네트웍 연결이 안되어 있더라도, 간단한 콘텐츠 브라우징을 하실 수 있습니다. 또한 모바일 사용이 개선되었습니다. 앞으로 더욱 사용하기 편하게 고쳐나갈 예정입니다.

팟캐스트 콘텐트 관리자 화면이 생겼습니다. 각 팟캐스트 피드에 등록되어 있는 이메일 주소로 로그인 하시면, 포클캐스트에서 표시되는 팟캐스트 내용들을 수정 추가 하실 수 있습니다. 관리자 화면의 경우 기능 구현 우선순위가 낮습니다. 바라시는 기능이 있으시면 이메일을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포클캐스트 로그인하는 방법

Now we support multiple languages. Starting from English.